# # # LF패션이 라푸마 사업을 철수하면서 밑창이 떨어진 등산화는 어떻게 해야되나? 걱정이 많았어요 일단 고객센터에 전화에서 문의하니 A/S 가능합니다. 1) 매장접수
고객이 상품을 구입한 매장으로 방문할 수 있고, 구입처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는 동종브랜드를 취급하는 인근 매장이나 백화점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가능 매장 확인은 고객상담실(1544-5114 (유료))을 이용해주세요. 2) 우편접수 고객이 매장이나 상담실 방문이 어려운 지역에 거주하거나 여력이 안될 경우에 고객상담실로 우편접수 하시면 됩니다. (A/S 상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의뢰 내용 및 고객의 연락처를 반드시 메모하여 함께 보내주시면 상담실에서 상품인수 후 담당자가 고객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161 금산빌딩1층 LF몰 CS센터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161 금산빌딩1층 LF몰 CS센터 택배상자 안에 요청사항을 넣으면 됩니다 접수가 되면 전화가옵니다. A/S 비용관련 안내가 이어지는데요 수리를 진행하는 비용이 발생하는데 진행하실건지 묻습니다. 입금하실 때는 접수자 본인의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고, 입금자 명이 다른 경우 고객상담실로 연락 바랍니다. LF 수선비계좌번호 : 우리은행 341-037258-01-002 예금주: (주)LF 감사합니다. 전 A/S 진행을 했고요 2사진은 수리완료된 등산화 이미지입니다. 라푸마 사업을 철수해서 안좋은 제품을 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 좋은상태로 수리가 되어서 왔어요 완전 좋아요! 등산화 A/S비용은 37,400원이 들었어요 0 시설관리는 무슨을 할까?부터 시설관리업무 후기를 한눈에 보이게 모았다!!! 시설관리 정보를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19/08/blog-pos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