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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돈의 흐름은 어디로 향할까?
미래의 사회에서 돈을 가진사람들의 유형은??
지금은 정확한건 알 수 없지만, 느껴지는 부는
부는 더 특정한 소수에게 집중될 것이다!
그럼 집중된 부를 가지는 사람들의 의식주에 돈이 되질 않을까?
또한, 현재 소비시장에 핵심은 20대 30대는 어디에 소비를 진행할까?
이러한 고민 속에 찾은 종목바로 !
유럽의 프랑스주식!!
명품주식 LVMH입니다
기업개요: 전세계 사치품 시장의 선두주자 LVMH는 1987년 꼬냑으로 유명한 모에 헤네시와 가죽 명품 전문업체인 루이 비통이 합 병한 회사이다. 1987년 셀린느 인수를 시작으로 지방시, 겔랑, 펜디 등을 인수하며 패션 및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어 사업을 확장했고, 2000년대에 이르러 태그 호이어, 쇼메 등 시계 및 보석업체까지 인수했다. 또한 면세점 DFS와 화장품 멀티샵 세포라 등도 LVMH 그룹에 속해 있어 럭셔리 제품뿐만 아니라 유통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업체로 성장했다.
Most Valuable Luxury Brands.👜
The global luxury goods industry thrives on quality, craftsmanship, and exclusivity, encompassing various sectors such as fashion, cosmetics, and watches.
While the term 'luxury' isn't solely about quality, these goods are renowned for their superior materials and elevated prices, transforming everyday items into status symbols. Economic stability drives demand, with the United States leading the market.
LVMH reigns as the most valuable luxury brand, epitomizing French elegance and craftsmanship. As the industry diversifies into new markets, maintaining brand equity and customer relationships pose challenges.
Yet, this expansion promises a more mature market, where consumers become increasingly discerning. With each purchase, luxury aficionados embrace a lifestyle of sophistication and refinement, where every item tells a story of heritage and prestige.
The global luxury goods industry thrives on quality, craftsmanship, and exclusivity, encompassing various sectors such as fashion, cosmetics, and watches.
While the term 'luxury' isn't solely about quality, these goods are renowned for their superior materials and elevated prices, transforming everyday items into status symbols. Economic stability drives demand, with the United States leading the market.
LVMH reigns as the most valuable luxury brand, epitomizing French elegance and craftsmanship. As the industry diversifies into new markets, maintaining brand equity and customer relationships pose challenges.
Yet, this expansion promises a more mature market, where consumers become increasingly discerning. With each purchase, luxury aficionados embrace a lifestyle of sophistication and refinement, where every item tells a story of heritage and prestige.
1H19 Review: 매출액 251억유로(+15.3%yoy), 영업이익 52억유로(+14.2%yoy) LVMH의 2019년 상반기 매출액은 251억유로(+15.3%yoy), 영업이익은 52억유로 (+14.2%yoy)를 기록해 영업이익 기준 시장 예상치인 54억유로에 부합했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두 자릿수의 견고한 매출성장세를 유지했으나 마케팅비용이 증가하여 영업이익 률이 0.3%p yoy 훼손됐다. 단, 하반기부터는 호텔체인 벨몬드의 인수효과가 기대된다.
대표브랜드로는 루비통 디올 지방시 등등!
그 외에도 엄청난 수의 브랜드들의 존재합니다
패션/잡화 부문(매출비중 41.1%)은 루이비통, 디올 등 핵심 브랜드가 선전하면서 매출액
이 21.3%yoy, 영업이익이 17.0%yoy 증가했다.
아쉬운 점은 영업이익률이 1.1%p yoy
하락했는데, 마케팅과 유통채널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영업 레버리지 효과가 미미했
다.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등 전세계 국가에서 고르게 성장세가 나오고 있어 긍정
적이다. 최근 신규 브랜드 메종 펜티 바이 리하나를 런칭했다.
특수 리테일 부문(매출비중 28.0%)은 온라인 채널로의 확장과 면세점의 꾸준한 수요 증
가로 인해 매출액이 12.2%yoy, 영업이익이 16.7%yoy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이 전년동
기대비 유일하게 개선된 사업부문으로, 면세점에서 영업 레버리지가 크게 발생했다.
향수/화장품 부문(매출비중 12.8%)은 아시아지역에서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이 꾸준
한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액이 12.5%yoy, 영업이익이 6.3%yoy 증가했다. 디지털 마케팅
에 투자하면서 영업이익률은 0.7%p yoy 하락했다.
주류 부문(매출비중 9.8%)은 중국과 미국에서 고가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며 매출액이
9.5%yoy, 영업이익이 6.3%yoy 증가했다. 시계/보석 부문(매출비중 8.4%)은 불가리와
쇼메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매출액이 7.9%yoy, 영업이익이 4.4%yoy 증가했다.
고급 호텔체인 벨몬드 인수, 하반기부터 연결계상 기대
지난 4월 LVMH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고급 호텔·리조트 체인인 벨몬드의 인수작업
을 완료했다.
지난해 12월 32억달러에 인수 소식이 발표된 이후 4개월만이다. 올해 3분
기부터 벨몬드의 호텔체인 사업이 연결계상됨에 따라 탑라인 성장이 기대된다
처음에는 와인으로 수익을 많이 발생하더니
다음은 가죽제품으로 수익의 다양성을 올렸습니다
나아가, 2019년에 진행한 쥬얼리 회사 인수로
추가 수익라인을 만드는 LVMH입니다!
현재 주당 52만원 정도 합니다.
이런 유럽주식은 어떻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유럽주식 매수방법!!
일단 원을 -> 유로 바꿔줍니다.
다음은 장이 열리는 오후4시 이후에 이용하시는
증권사 해외 주식팀에 전화해서 주문을 넣으면 됩니다.
신한금융투자의 경우
02-3772-2525입니다.
한국주식, 미국주식 직접해보며
만들어본 주식꿀팁을 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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