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벳(GOOGL.US); 1Q21 Earnings Comment』
세계 최대 인터넷 업체 알파벳이 1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광고 매출 성장세가 본격화되면서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매출(553억달러, +34%)과 EPS(26.29달러, +166%)는 컨센서스를 각각 7%, 67% 상회했습니다. 유튜브 광고(+49%)에 힘입어 광고 매출이 전년대비 32% 증가하면서 돋보였습니다. 구글 클라우드도 +46%의 성장을 시현하면서 성장을 가속화 시켰습니다.
- 매출액 553억달러(+34% YoY), EPS 26.29달러(+166% YoY)
- 컨센서스(매출액 515억달러, EPS 15.76달러) 각각 7%, 67% 상회
- 자회사별 매출액: 구글 552억달러(+35%), Other Bets 2억달러(+47%)
- 구글 매출 세분화: 구글 검색 319억달러(+30%), 유튜브 광고 60억달러(+49%), 구글 네트워크 68억달러(+30%), 구글 클라우드 40억달러(+46%)
* 위 내용은 공시된 사실의 단순요약으로 별도의 컴플라이언스 절차 없이 제공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FT.US); FY3Q21 Earnings Comment』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액과 non-GAAP EPS 모두 시장 기대치를 각각 2%, 10% 상회하는 호실적입니다. 전사업부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시현했습니다. 특히 애저와 이를 포함한 상업용 클라우드 매출은 각각 50%, 33% 증가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다만, 주가는 높아진 눈높이에 부합하지 못하면서 시간 외에서 3.5% 하락 중입니다.
- 3분기 매출액 417억달러(+19% YoY), non-GAAP EPS 1.95달러(+39% YoY)
- 컨센서스(매출액 410억달러, EPS 1.78달러)를 각각 2%, 10% 상회
- 사업부별 매출액: 지능형 클라우드 151억달러(+23%), 생산성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136억달러(+15%), 퍼스널 컴퓨팅 130억달러(+19%)
- 상업용 클라우드 부문은 매출액 177억달러(+33%), 대표 제품인 Azure는 매출 성장 +50% 시현
『스타벅스(SBUX.US) 매출액 컨센 하회에 시간외 하락, EPS는 상회 및 가이던스 상향』
- 장 마감 후 FY2Q21(1~3월) 실적 발표. 매출액 66.7억달러(+11% YoY, 이하 YoY 생략)로 컨센서스 67.8억달러를 2% 하회
- Non-GAAP EPS 0.62달러(+94%)로 컨센서스 0.55달러 17% 상회
- 지역별 실적: 미주 47억달러(+8%), 해외 16억달러(+42%), 기타 4억달러(-26%)
- SSS(기존점 성장률): 미주 +9%, 중국 +91%
- FY2021 가이던스: 매출액 285~293억달러로 기존 280~290억달러에서 상향, Non-GAAP EPS 2.90~3.00달러로 기존 2.70~2.90달러에서 상향
- 매출액 컨센서스 하회에 주가는 시간외서 1.9% 하락
0
시설관리업무 후기를 한눈에 보이게 모았다!!!
시설관리 정보를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19/08/blog-post.html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