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접견실과 같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에는
카페트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인테리어의 장점도 있지만
바퀴가 달인 의자가 있을 경우는 소음도 줄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카페트 청소는 모든사무집기들을 옮기고 진행하는 거다보니
미리 청소하는시 분들을 위해서 전날 다 복도로 옮겨놓습니다!!
그렇다보니 청소업무는 주말에 진행을 하고요
짐을 옮기는 작업은 퇴근시간에 진행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다만, 카페트 청소작업은 전문업체에서 진행을 하셔셔
시설관리하시는분들은 거기까지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금요을 퇴근시간쯤에 집기들을 복도로
다 옮겨드리고요!!!
주말에 카페트 전문업체분들이 들어오셔서
청소다 해주시면
주말 당직근무자랑 비번근무자가 아침에 원위치 합니다!!
아니면 월요일 근무자가 아침 8시에 일찍출근해서
일요일 당직근무자랑 할 수 있는데
이건 월요일 근무자에게 피해주는 것 같아
토요일 당직과 일요일 당직근무자가
일요일 아침에 정리업무를 진행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