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MZ세대는 의류 구매에 월 평균 10만원 정도 지출하며, 소비자 10명 중 9명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의류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1회 평균 지출 비용은 10만원, 3개월 총 지출 비용은 29만원 수준으로 월 평균 10만원 정도를 의류 구매에 지출합니다.
MZ세대는 온라인에서 의류를 활발하게 구매하며 그 중에서도 무신사·지그재그와 같은 '쇼핑몰 모음 서비스’ 이용률이 높습니다.
국내 명품 플랫폼 사이트
명품 구매는 점점 더 소비자의 일상과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국내 20~49세 남녀 소비자의 45%가 최근 1년 내 명품 브랜드 제품 구매 경험이 있습니다.
• 명품 입문 카테고리로 여겨지는 가방/백 혹은 지갑과 같은 가죽잡화 이외에도, 의류와 신발의 최근 1년 내 구매 경험률 또한 30%에 달하며 명품 시장 성숙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 구매 채널은 여전히 오프라인이 온라인 대비 우세하나 트렌비, 머스트잇, 발란 등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이 눈에 띕니다.
명품업계 주요 정보모음
해외 리셀 사이트
해외 온라인 1위 리셀 플랫폼인 미국의 ‘스탁엑스’
유럽 명품 1위 중고거래 플랫폼 ‘베스티에르 콜렉티브’
국내 리셀 사이트
0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19/08/blog-post_25.html
미국투자 시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20/08/blog-post_25.html
재밌고, 유익한 책 모음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20/04/adsbygoogle-window_67.html
돈버는 부동산정보 사이트모음 / 아파트거래량 보는 법 / 좋은 아파트 매물 찾는 법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22/01/blog-post_25.html
한국사람들이 생각하는 결혼에 대한 모든 것!!!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19/08/blog-post_99.html
시설관리는 무슨을 할까?부터 시설관리업무 후기를 한눈에 보이게 모았다!!!
시설관리 정보를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sorilovelylife.blogspot.com/2019/08/blog-post.html
댓글
댓글 쓰기